KeyAI로 간소화된 고객 지원
KeyAI는 자동화된 채팅 솔루션을 통해 고객 지원 운영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혁신적인 AI 플랫폼입니다. 그 ChatOnline 기능은 기업이 고객 문의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여 지원 에이전트가 더 복잡한 문제에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. 이 플랫폼은 팀 협업과 프로젝트 관리를 간소화하여 원격 팀이 있는 조직에 적합합니다. KeyAI의 설정 프로세스는 사용자 친화적이며, 시작하기 위해서는 계정 생성과 스크립트 통합만 필요합니다.
핵심 챗봇 기능 외에도 KeyAI는 안전한 파일 공유 및 시간 추적 기능을 포함한 강력한 프로젝트 관리 도구를 제공합니다. 이 플랫폼은 여러 프로젝트 관리, 원활한 커뮤니케이션, 그리고 기록 유지를 위한 클라우드 저장소와 함께 비디오 회의도 지원합니다. 웹사이트, WordPress 및 Shopify와의 통합과 24/7 고객 지원을 통해 KeyAI는 사용자 피드백 및 시장 요구에 따라 기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.